반응형

#include <iostream>
#include <Windows.h>

using namespace std;

struct UObject{
 int aa;
 int bb;
 int cc;
};


enum EInternal {EC_Internal};


void* operator new(size_t t,EInternal* Mem){

 return malloc(t);
}

void* operator new(size_t t){

 return malloc(t);
}

int main(){

 

 int* pi=new int;

 char* pc=new char;

 void* X=new char;

 new( (EInternal*)X ) UObject;     // X 가 *Mem 으로 전달 되고 UObject 의 크기 12가 t 로 전달된다

 

// new( (EInternal*)X ) UObject( UObject 의 생성자 인수목록 ); 


 delete pi;
 delete pc;

 

 return 0;
}

반응형

'프로그래밍(Programming) > c++, 11, 14 , 17, 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trict 포인터 {void* restrict pt}  (0) 2012.11.01
부동 소수점( 기수법 )  (0) 2012.11.01
Protected 생성자  (0) 2012.11.01
win32 에서 출력창에 표시  (0) 2012.11.01
난수 발생 srand, rand  (0) 2012.11.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