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P engines
3D그래픽스 물리 수학, 프로그래밍 GPU Shader 게임엔진 알고리즘 디자인패턴 matlab etc..
#include <string>
namespace st=std;
st::string str;
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쓰면 별 쓸모없어보이지만 아래처럼 네임스페이스가 여러개 포함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namespace fs = boost::filesystem;
반응형
'프로그래밍(Programming) > c++, 11, 14 , 17, 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ar 포인터와 far 포인터 (2) | 2012.12.22 |
---|---|
printf 서식 %d %u %f %c 등등.. (0) | 2012.11.18 |
new, delete 연산자 오버로딩 (0) | 2012.11.04 |
[c++]유니코드로 한글쓰기 (0) | 2012.11.04 |
년도 날짜 시간 초 얻기 time.h -> _time64, _localtime64 (0) | 2012.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