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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signed int i;
    for ( i = 0; i < mCount-1; ++i )
    {
        // set up step variables
        const float h = 0.1f;  // u : 0~1
        const float h2 = 0.01f;
        const float h3 = 0.001f;
        IvVector3 A = 2.0f*mPositions[i]
                    - 2.0f*mPositions[i+1]
                    + mInTangents[i]
                    + mOutTangents[i];
        IvVector3 B = -3.0f*mPositions[i]
                    + 3.0f*mPositions[i+1]
                    - 2.0f*mInTangents[i]
                    - mOutTangents[i];

  // u *
        IvVector3 dP1 = h3*A + h2*B + h*mInTangents[i];  // u = 0.1

  //h3*A + h2*B 이것과 다음 것의 차이 만큼만 더해준다

  //다음 곡선으로 이동 하기 위한 인자
        IvVector3 dP3 = 6.0f * h3*A;
        IvVector3 dP2 = dP3 + 2.0f*h2*B;

  
  // 이것이 다음에 더해질 간격이다 6.0f*h3*A + 2.0f*h2*B

        // output first point
        IvVector3 P = mPositions[i];  // 첫번째 M 의 마지막 성분인 P0을 여기서 더해준다 
        glVertex3f( P.x, P.y, P.z );

        // do forward differencing to next points

        for ( u_int j = 1; j <= 11; ++j )    //각 간격당 10개의 성분으로 나누어 표시
        {
            P += dP1;
            glVertex3f( P.x, P.y, P.z );
            dP1 += dP2;
            dP2 += dP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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