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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C/C++/STL/3D게임프로그래밍/3D수학/Shader/엔진 통합과정 과외출처(마감)

 

 

3DMP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현업 3D 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해드리는 고농축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력 ]

  • 넥슨,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 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3D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 3D,2D 게임/ 언리얼 엔진/ 엔진 프로그래머/ 메인 PC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엔진 개발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등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 NC 외 P사, 중견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 수강하셨던 분들 ]

  • 동종 현업 3N 사 포함/비 동종업계 현업 프로그래머 분들 다수 수강
  • 해외 글로벌 대기업 E* 사, 국내 일반/게임업계 대기업 현업 프로그래머, TA, 아티스트, 기획자
  • 국내 현업 게임 및 비게임 업계 종사자 대기업, 중견, 벤처 회사원과 기업가, 사업가(CEO)
  • 대학생(취준생), SKY 포함 상위 25% 이상 대학생, 유학생
  •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 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일지라도 많은 상당수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정하시거나 또는 희망하시는 분들
  • 프로그램을 혼자 하기엔 막연하여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초심자,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 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이직/신입 취직하신 분들]

이직/합격/수강하신 분들의 주요 회사 목록 

https://3dmpengines.tistory.com/2105?category=804913

 

 

  [ 통합 진행 과목 ]

 

방향에 따른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설정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방향에 따라 과목들이 정해집니다

  • 일반 수학, 2D수학 미들웨어,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최적화 알고리즘, 설계-디자인(Design Pattern)
  • C언어/C++,C++ 11~, 현업 디버깅 스킬 , 시스템 베이스
  • 기초 수학, 3D 실전 수학이론, 수학적용을 위한 실전 코드베이스 작업
  • DirectX9 / DX12,  DX를 통한 실전 수학 활용 병행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Graphics : 3D 애니메이션, Shader, DX shader(HLSL), Unity shader
  • 게임 엔진 : Unreal 4, Unity3D
    카테고리 중 원하시는 목록을 상담 시 적어주셔도 됩니다 개인별 맞춤형 진행
  • 진행 사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조
    [주의] 단 과외를 통한 외주나 과제 제작은 받지 않습니다

 

   [ 과외 대상 ]

  • 견고하면서 제대로 된 스킬을 배우고 싶으신 분
  • 실력을 더 쌓아가고 싶은 현업 프로그래머
  • 다른 교육원에서 실질적인 배움을 채워주지 못한 부분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 또는 취준생
  • 현업에서 사용되는 3D or 2D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의 스킬을 쌓고 싶은 분.
  • 만드는 것에만 열중해 설계를 보지 못하시는 분이나 문제는 푸나 실질적인 적용을 못하는 분
  • 전공생/비전공생/유학생/컴퓨터 전공 관련 또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분
  • 3D 그래픽스 수학을 배우고자 하는 분(기초부터 현업 수준까지)
    수학적 개념이 어느 정도 있고 응용은 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잘 못 만들어내는 분
    일정 수준의 수학 실력은 되긴 하나 좀 더 심도 있는 프로그램적 수학 스킬을 원하시는 분 
  • 초심자 or 기초가 부족하거나 또는 약간의 기초는 있지만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연하신 분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과목은

최종적으로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 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현업/면접 또는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부분 또한 조언 및 컨설팅이 같이 병행됩니다

 

  •  과목은 위에 나열한 과목들이 있지만 원하는 과목 또는 수준에 따라 먼저 시작하게 되는 과목이
    변경되니 과목 란에서 이런 과목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 철저히 수강생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수강자 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시작합니다)
  • 진도는 기본적으로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사전 상담을 통하여 
    수강자의 현재 실력 기준으로부터 부족한 부분은 채워 나가고 수강생의 목표에 따라 추가해야 할 부분은
    추하여 진행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과목 추가에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 수업은 수강자가 직접 코드를 작성하면서 진행됩니다
  • 과외 기본 목표 : 혼자만의 힘으로 희망하는 수준까지의 프로그램 실력을 쌓는 것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 도서는 따로 존재하지 않으면 도서 위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수강생의 독립적인 실력을 최우선으로 목표로 하기 때문에 선생님에게 편한 방식인 일괄적인 도서를 선정하지 않고 현재 수강자의 수준을 고려하여 진행합니다 (참고가 될만한 도서는 동반될 수도 있습니다)
    책을 중심으로 나가진 않는 또 다른 이유는 서적을 통해 배울 수 없는 실질적인 현업의 견고한
    고급 스킬적인 부분들을 가르쳐드리기 때문입니다
    진도만을 위한 도서 위주의 수업 또는 깊은 이해가 동반되지 않는 방식 즉 겉핥기로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할 수 없습니다는 점을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과외 안내 ]

  • 예약 대기 : 예약 신청 시 공석이 생길 경우 우선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자가 많은 경우 대기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 1 Section 기준 = 4주/4회, 추가 섹션은 및 진행은 별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1 회당(1 섹션) 시간 : 1:00, 섹션당 추가에 따른 누적 할인 적용
  • 수강 기간 : 한 달 단위로 수강,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되며 한달 단위 결제방식입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만(원격, 카메라 Off )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은 오프라인과 거의 동일하게 진행되며 다년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노하우로
    둘 방식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외에 거주하신 분들의 경우 네트워크 속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전 네트워크 테스트 가능)
  • 납부 방식 : 한 달 단위, 해외에 계신 분들에 한하여 페이팔로 결제 가능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

  • 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

상담 시 최대한 오픈 마인으로 임해주시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담 전용 카톡 플러스 친구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상담 가능)

https://pf.kakao.com/_uxabzK

 

상담 전용 카톡 아이디 : 게임프로그래밍 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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