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goo.gl/0BzAS

 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Eff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Effect 인터페이스


정수, 함수, 셰이더, 테크닉 등, 이펙트 파라미터의 취득 및 설정을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D3DXBaseEffect 멤버

GetAnnotation어노테이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AnnotationByName이름으로 참조해, 어노테이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Bool불리언 값을 얻어온다.
GetBoolArray불리언 값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Desc이펙트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Float부동 소수점값을 얻어온다.
GetFloatArray부동 소수점값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Function함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FunctionByName이름으로 참조해, 함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FunctionDesc함수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Int정수를 얻어온다.
GetIntArray정수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비전치행렬을 얻어온다.
GetMatrixArray비전치행렬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PointerArray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GetMatrixTranspose전치행렬을 얻어온다.
GetMatrixTransposeArray전치행렬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TransposePointerArray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GetParameter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ByName이름으로 참조해, 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BySemantic의미들로 참조해, 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Desc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ParameterElement배열 요소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패스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ByName이름으로 참조해, 패스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Desc패스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PixelShader픽셀 셰이더를 얻어온다.
GetString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GetTechnique테크닉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TechniqueByName이름으로 참조해, 테크닉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TechniqueDesc테크닉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Texture텍스처를 얻어온다.
GetValue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G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GetVector벡터를 얻어온다.
GetVectorArray벡터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VertexShader정점 셰이더를 얻어온다.
SetBool불리언 값을 설정한다.
SetBoolArray불리언 값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Float부동 소수점값을 설정한다.
SetFloatArray부동 소수점값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Int정수를 설정한다.
SetIntArray정수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비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Array비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PointerArray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Array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PixelShader픽셀 셰이더를 설정한다.
SetString캐릭터 라인을 설정한다.
SetTexture텍스처를 설정한다.
SetValue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S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SetVector벡터를 설정한다.
SetVectorArray벡터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VertexShader정점 셰이더를 설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effect.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참조

D3DXCreateEffec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