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 소멸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Programming/UnrealArchitecture/Actors/index.html
액터는 일반적으로 가비지 콜렉팅되지 않는데, 월드 오브젝트가 액터 레퍼런스 목록을 저장하기 때문입니다. 액터는 Destroy()
를 호출하여 명시적으로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레벨에서 제거되어 pending kill (킬 대기) 상태로 마킹, 잠시 후 다음 가비지 콜렉션 때 지워진다는 뜻입니다.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0) | 2016.06.10 |
---|---|
마테네 카메라 그룹에 이벤트 트렉을 추가하여 이벤트 발동 시키기 (0) | 2016.06.03 |
커서아래 클릭한(Hit)한 오브젝트를 가져오는 함수 Get Hit Result Under Cursor for Objects (0) | 2016.06.01 |
DoN 과 DoOnce (0) | 2016.06.01 |
Default Pawn (디폴트 폰) 게임 모드에서 사용하는 기본 폰, 관람자 폰 SpectatorPawn (0) | 2016.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