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서아래 클릭한(Hit)한 오브젝트를 가져오는 함수
Get Hit Result Under Cursor for Objects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BlueprintAPI/Game/Player/GetHitResultUnderCursorforObject-/index.html
Get Hit Result Under Cursor for Objects
Target is Player Controller
Target Player Controller Reference | ||
Object Types Array of EObjectTypeQuery Enums | ||
Trace Complex Boolean |
Hit Result Hit Result Structure | ||
Return Value Boolean |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테네 카메라 그룹에 이벤트 트렉을 추가하여 이벤트 발동 시키기 (0) | 2016.06.03 |
---|---|
액터는 자동 소멸이 아니다 (0) | 2016.06.02 |
DoN 과 DoOnce (0) | 2016.06.01 |
Default Pawn (디폴트 폰) 게임 모드에서 사용하는 기본 폰, 관람자 폰 SpectatorPawn (0) | 2016.05.27 |
액터 레퍼런싱 과 Target (0) | 2016.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