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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터 레퍼런싱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lueprints/UserGuide/Types/LevelBlueprint/index.html#액터레퍼런싱

종종 레벨 블루프린트 에서 노드의 Target 핀에 액터에 대한 레퍼런스를 연결해 줄 일이 있습니다. 액터 레퍼런스를 지닌 노드를 얻으려면:

  1. 레벨 뷰포트 나 월드 아웃라이너 에서 액터를 선택합니다.

    selected_actor.png

  2. 레벨 블루프린트 를 엽니다.

    Level Blueprint Button

  3. 그래프에서 노드를 추가하려는 곳에 우클릭합니다.

  4. 나타나는 맥락 메뉴에서 Add Reference to [SelectedActor] ([선택된 액터]에 대한 레퍼런스 추가)를 선택합니다.

    add_reference_to.png

또는:

  1. 월드 아웃라이너 탭에서 액터 를 끌어 레벨 블루프린트 의 그래프 안에 놓습니다.

    add_reference_drag_drop.png

나타나는 액터 레퍼런스 노드는 호환되는 타겟 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actor_reference.png

어떤 경우에는 레퍼런스 노드가 필요치 않은데, 올바른 유형의 출력 핀을 타겟 입력 핀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arget_pin_noref.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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