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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
http://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lueprints/UserGuide/FlowControl/index.html?utm_source=editor&utm_medium=docs&utm_campaign=rightclick_bpnode#doonce
DoN (N 번 실행) 노드는 실행 신호를 N 번 발동시킵니다. 한계치에 도달한 이후에는 Reset 입력에 신호가 전송될 때까지 나가는 실행 신호를 중지합니다.
예를 들어 탈것의 시동을 스무 번 건 다음에는, Reset 입력이 활성화되었을 때에 묶여있는 연료보급 이벤트시까지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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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 설명 |
---|---|
입력 핀 | |
Enter | DoN 검사를 트리거시키는 실행 입력입니다. |
n | DoN 노드 트리거 횟수를 설정하는 입력입니다. |
Reset | DoN 노드가 다시 트리거될 수 있도록 리셋시키는 실행 입력입니다. |
출력 핀 | |
Exit | DoN 이 N 번 이상 트리거되지 않았을 때, 또는 Reset 입력이 호출되었을 때만 트리거되는 실행 핀입니다. |
DoOnce
DoOnce (한 번 실행) 노드는 이름 그대로 실행 신호를 한 번만 발동시킵니다. 그 시점부터는 Reset 입력에 신호를 별도로 주지 않는 이상 실행 신호를 내보내지 않습니다. 이 노드는 DoN 노드에서 N = 1 일때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DoOnce 를 통해 문을 여는 네트워크를 만들었다면 그 문은 한 번만 열리게 됩니다. 그러나 Reset 에 트리거를 묶어 두고서 그 트리거가 활성화되면 문이 다시 열리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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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 설명 |
---|---|
입력 핀 | |
(무제) | DoOnce 검사를 발동시키는 실행 입력입니다. |
Reset | DoOnce 노드가 다시 발동될 수 있도록 리셋시키는 실행 입력입니다. |
출력 핀 | |
Completed | 아직 DoOnce 가 발동되지 않았거나 Reset 입력이 호출된 경우에만 발동되는 실행 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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