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메쉬애니를 B메쉬에 동일한 애니메이션을 적용 시키고자 할 때 SetMasterPoseComponent를 쓰면 된다
동일한 동작이 됨으로 어떤 연출이나 효과에 좀 쓰일 수 있는 컴포넌트
USkinnedMeshComponent::SetMasterPoseComponent
UFUNCTION (BlueprintCallable , Category="Components|SkinnedMesh" )
void SetMasterPoseComponent
(
USkinnedMeshComponent * NewMasterBoneComponent
)
참고 Ref :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Engine/Components/USkinnedMeshComponent/SetMasterPoseComponent/index.html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집하면서 결과를 볼 수 있는 함수 SynchronizeProperties() override; (0) | 2017.03.22 |
---|---|
World Location 과 Relative Location 의 차이 (0) | 2016.11.24 |
Render 3D objects in UMG Widget/HUD , you know~! (1) | 2016.10.27 |
Vulkan 이 언리얼4에 들어가게됩니다, 언리얼 4.14 preview 에 포함 되는데.. (0) | 2016.10.27 |
마티네에 이벤트를 추가한 후 블루프린트에 넣는 과정 (0) | 2016.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