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i,
It's much easier to manage level streaming in blueprints instead of C++.
Take a look at GetStreamingLevel BP node. It gives you full control over level streaming.
Thread: Level streaming with C++
https://forums.unrealengine.com/showthread.php?26581-Level-streaming-with-C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enum 타입의 오브젝트들을 픽킹한 오브젝트를 얻는 함수 GetHitResultUnderCursorForObjects (0) | 2016.06.23 |
---|---|
Event End Play / Event Destroyed 이 둘의 차이점을 보던 중 폐기 예정중 이라는 소식 (0) | 2016.06.22 |
Pure 함수 Impure 함수 (const function) (0) | 2016.06.10 |
블루프린트에서 함수 오버라이드 할때 이벤트로 생성 되는 현상? (0) | 2016.06.10 |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0) | 201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