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선그리기...
VertexBuffer 말고 다른 방법으로 선을 그리고 싶었다...
ID3DXLine 이란것이 있었따!!
D3DXVECTOR3 p[3];
p[0].x =0; p[0].y = 0; p[0].z = 0.0f;
p[1].x =0.1; p[1].y = 1; p[1].z = 0.0f;
p[2].x =2; p[2].y = 0; p[2].z = 0.0f;
p[1].x =0.1; p[1].y = 1; p[1].z = 0.0f;
p[2].x =2; p[2].y = 0; p[2].z = 0.0f;
p는 오브젝트의 월드공간에 있어야함
----------------------------------------------------------------------------
Device->BeginScene();
ID3DXLine *Line;
D3DXCreateLine(Device, &Line);
Line->SetWidth(width);
Line->SetAntialias(true);
Line->Begin();
Line->DrawTransform(p, 3, &(worldMat*viewMat*projMat), D3DXCOLOR(0.0f, 0.0f, 0.0f, 1.0f)); //이때의 행렬은 전체월드행렬*뷰*프로젝션 행렬을 넘겨줘야함
Line->End();
Line->Release();
Device->EndScene();
D3DXCreateLine(Device, &Line);
Line->SetWidth(width);
Line->SetAntialias(true);
Line->Begin();
Line->DrawTransform(p, 3, &(worldMat*viewMat*projMat), D3DXCOLOR(0.0f, 0.0f, 0.0f, 1.0f)); //이때의 행렬은 전체월드행렬*뷰*프로젝션 행렬을 넘겨줘야함
Line->End();
Line->Release();
Device->EndSc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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