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Pls님이 답변해 주셨습니다.
//다이렉트 3D의 디바이스를 생성하기 위해D3DPRESENT_PARAMETERS 구조체를 사용한다.
D3DPRESENT_PARAMETERS d3dpp;
ZeroMemory( &d3dpp, sizeof( d3dpp ) );
d3dpp.Windowed = TRUE;
d3dpp.SwapEffect = D3DSWAPEFFECT_DISCARD;
d3dpp.BackBufferFormat = d3ddm.Format;
d3dpp.EnableAutoDepthStencil = TRUE;
d3dpp.AutoDepthStencilFormat = D3DFMT_D16;
// Directx에서는 디폴터로 최대 초당 프레임 수가 모니터 주파수와 동일하게 나오게끔 되어있다
// 이것을 해제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옵션을 추가해 주어야 한다.
d3dpp.PresentationInterval = D3DPRESENT_INTERVAL_IMMEDIATE;
// 디바이스를 생성한다.
m_pD3D->CreateDevice( D3DADAPTER_DEFAULT, D3DDEVTYPE_HAL,
hWnd,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d3dpp, &m_pd3dDevice );
DX 초기화 부분에서 디바이스 생성부분을 이렇게 수정하시면 해결될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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