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ocw.net/home/common/contents/document/04_ImageProcessing.pdf
위 주소에 있는 내용임
47 페이지를 보면 된다
x,y 중심으로 컨볼루션 필터배열과 매칭되는 이미지 픽셀을 곱해서 다 더 하면서 모든 이미지 영역을 처리한 것
그래서 가우시안 필터 연산시에 가우스 함수의 분포를 필터에 배치 시켜서 이것을 컨볼루션 하면 스무딩된 이미지가 나온다
반응형
'알고리즘 & 자료구조 > 알고리즘&자료구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힙(Heap) 트리와 정렬 (우선순위 큐) (0) | 2012.10.31 |
---|---|
정렬 알고리즘 - 힙 정렬(Heap Sort) (0) | 2012.10.31 |
해쉬, 해쉬테이블, 정적해쉬, 동적 해쉬 (0) | 2012.10.31 |
버튼입력 이벤트처리 (0) | 2012.10.31 |
3.5 AI 에이전트, 객체, 퀘스트를 위한 확장성있는 트리거 시스템 (0) | 2012.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