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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C/C++/STL/3D게임프로그래밍/3D수학/Shader/엔진 통합과정 과외

 

 

3DMP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현업 3D 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해드리는 고농축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력 ]

  • 넥슨,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 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3D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 3D,2D 게임/ 언리얼 엔진/ 엔진 프로그래머/ 메인 PC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엔진 개발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등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넷마블, NC 외 P사, 중견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이직/신입 취직하신 분들]

3DMP 에서 배워 이직/합격/수강하신 분들의 주요 회사들입니다
EA 코리아, 넥슨 코리아, NC, 넷마블, 넷게임즈
크래프톤, 펍지, 펄어비스, 블루홀
스마일게이트, NHN, 기타 등등 ..

 

 

[ 수강하셨던 분들 ]

  • 동종 현업 3N 사 포함/비 동종업계 현업 프로그래머 분들 다수 수강
  • 해외 글로벌 대기업 E* 사, 국내 일반/게임업계 대기업 현업 프로그래머, TA, 아티스트, 기획자
  • 국내 현업 게임 및 비게임 업계 종사자 대기업, 중견, 벤처 회사원과 기업가, 사업가(CEO)
  • 대학생(취준생), 서울대, 고려대, 일본게이오대 등등 SKY 포함 상위 10% 이상 대학생, 그 외 학교 및 유학생
    하위권 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을때 대기업에 간 선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 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일지라도 많은 상당수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정하시거나 또는 희망하시는 분들
  • 프로그램을 혼자 하기엔 막연하여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초심자,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 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 과외 대상 ]

  • 지식이 전무한 초보 부터 현업 프로그래머 까지 

 

[수업의 목표]

  • 학원 같은 대규모 기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 강의 여건상 많은 분들을 가르치진 못하지만
    포트폴리오 꼼수가 아닌 확실한 것을 하나하나 이해될 때까지 알려드리려 노력하고
    수강생분들의 앞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깊이 있게 고민하고 해결책을 드리려 합니다
  • 진도만을 위한 도서 위주의 수업 또는 깊은 이해가 동반되지 않는 겉핥기로는 진정한 프로그래머
    또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이해 될때까지 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 통합 진행 과목 ]

 

방향에 따른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설정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희망하시는 과목들을 선정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C언어/C++,C++ 11~,C# 현업 디버깅 스킬 , 시스템 베이스
  • 현업 3D 실전 수학, 일반 수학, 2D수학, 미들웨어,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최적화 알고리즘, 대규모 디자인패턴(설계-디자인)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다이렉트X : DirectX9/ DirectX12, Direct 를 통한 실전 수학 활용
  • 그래픽스 : DX shader(HLSL), Unity URP, ShaderLab, 3D 애니메이션
  • 게임 엔진 : Unreal 4, Unity3D
  • 포트폴리오 과정
    [주의] 학교 과제를 의뢰 받지 않습니다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과목은

최종적으로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 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 과목은 상담하면서 희망하시는 목표에 맞춰 의논후 함께 설정하게 됩니다
  • 상담을 통하여 수강생의 현재 실력 기준으로 이미 알고 있는 것들은 시간과 비용을 아끼기 위하여
    반복하여 진행하지 않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 알아야 하는 부분을 협의후에 목표하시는 방향에 맞춰 진행하게 됩니다
  • 수업은 원격으로 진행, 모든 자료는 수강생의 PC 에 남게 되고 대부분 수강생이 타이핑을 하며 실전 문제를 해결 하는 방식
    과외 기본 목표 : 혼자만의 힘으로 희망하는 수준까지의 프로그램 실력을 쌓는 것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 과외 안내 ]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 1 Section 기준 = 4주/4회, 추가 섹션은 및 진행은 별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요일 : 협의
  • 1 회당(1 섹션) 시간 : 1:00, 섹션당 추가에 따른 누적 할인 적용
  • 수강 기간 : 한 달 단위로 수강,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되며 한달 단위 결제방식입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원격으로만 진행 (카메라 Off ) 
    원격과 오프라인과의 차이는 다년간 노하우로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납부 방식 : 한 달 단위, 한달 단위로 연장 하는 방식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

  • 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

상담 시 최대한 오픈 마인으로 임해주시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담 전용 카톡 플러스 친구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상담 가능)

https://pf.kakao.com/_uxabzK

 

상담 전용 카톡 아이디 : 게임프로그래밍 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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