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C/C++/STL/3D게임프로그래밍/3D수학/Shader/엔진 통합과정 과외

 

 

3DMP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현업 3D 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해드리는 고농축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력 ]

  • 넥슨,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 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3D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 3D,2D 게임/ 언리얼 엔진/ 엔진 프로그래머/ 메인 PC 게임 개발 / 모바일 게임/엔진 개발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등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넷마블, NC 외 P사, 중견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 수강하셨던 분들 ]

  • 동종 현업 3N 사 포함/비 동종업계 현업 프로그래머 분들 다수 수강
  • 해외 글로벌 대기업 E* 사, 국내 일반/게임업계 대기업 현업 프로그래머, TA, 아티스트, 기획자
  • 국내 현업 게임 및 비게임 업계 종사자 대기업, 중견, 벤처 회사원과 기업가, 사업가(CEO)
  • 대학생(취준생), 서울대, 고려대, 일본게이오대 등등 SKY 포함 상위 10% 이상 대학생, 그 외 학교 및 유학생
    하위권 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을때 대기업에 간 선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 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일지라도 많은 상당수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정하시거나 또는 희망하시는 분들
  • 프로그램을 혼자 하기엔 막연하여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초심자,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 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 과외 대상 ]

  •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도 있는 프로그램 체계를 제대로 쌓고싶으신 분
  • 견고하면서 제대로 된 스킬을 배우고 싶으신 분
  • 자료를 찾아봐도 정확한 답을 찾기 어려웠던 분
  • 실력을 더 쌓아가고 싶은 현업 프로그래머
  • 다른 교육원에서 실질적인 배움을 채워주지 못한 부분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 또는 취준생
  • 취직/이직/현업에서 사용되는 3D/2D 게임 프로그래밍의 스킬을 쌓고 싶은 분
  • 만드는 것에만 열중해 설계를 보지 못하는 분이나 프로젝트 규모가 커질 수록
    문제를 명확하게 해결하는데 한계를 느끼신 분
  • 박사/석사/전공생/비전공생/유학생/컴퓨터 전공 관련 또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분
  • 3D 그래픽스 수학을 배우고자 하는 분(기초부터 현업 수준까지)
  • 수학적 개념이 어느 정도 있고 응용은 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잘 못 만들어내는 분
  • 일정 수준의 수학 실력은 되긴 하나 좀 더 심도 있는 프로그램적 수학 스킬을 원하시는 분 
  • 초심자 or 기초가 부족하거나 또는 약간의 기초는 있지만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연하신 분

 

[수업의 목표]

  • 학원 같은 대규모 기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 강의 여건상 많은 분들을 가르치진 못하지만
    포트폴리오 꼼수가 아닌 확실한 것을 하나하나 이해될 때까지 알려드리려 노력하고
    수강생분들의 앞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깊이 있게 고민하고 해결책을 드리려 합니다
  • 진도만을 위한 도서 위주의 수업 또는 깊은 이해가 동반되지 않는 방식 즉 겉핥기로는 진정한 프로그래머
    또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할 수 없습니다는 점을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직/신입 취직하신 분들]

3DMP 에서 배워 이직/합격/수강하신 분들의 주요 회사들입니다

EA 코리아, 넥슨 코리아, NC, 넷마블, 넷게임즈
크래프톤, 펍지, 펄어비스, 블루홀
스마일게이트, NHN, 기타 등등 ..

 

 

  [ 통합 진행 과목 ]

 

방향에 따른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설정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희망하시는 과목들을 선정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 수학, 2D수학 미들웨어,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최적화 알고리즘, 설계-디자인(Design Pattern)
  • C언어/C++,C++ 11~, 현업 디버깅 스킬 , 시스템 베이스
  • 기초수학, 현업 3D 실전 수학, 수학적용을 위한 실전 코드베이스 작업
  • DirectX9 / DX12,  DX를 통한 실전 수학 활용 병행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Graphics : 3D 애니메이션, Shader, DX shader(HLSL), Unity shader
  • 게임 엔진 : Unreal 4, Unity3D
    [주의] 학교 과제 의뢰는 받지 않습니다(스스로 혼자 만들어 내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과목은

최종적으로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 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 이해가 빠른 편인지 느린편인지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더 욱 좋습니다
  • 과목은 위에 나열한 과목들이 있지만 원하는 과목 또는 수준에 따라 먼저 시작하게 되는 과목이
    변경되니 과목 란에서 이런 과목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 철저히 수강생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수강자 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시작합니다)
    상담을 통하여 수강자의 현재 실력 기준으로부터 부족한 부분은 채워 나가고
    수강생의 목표에 따라 추가해야 할 부분은 상담을 통해 얘기를 나누고 협의하에 방향을 함께 정합니다
  • 수업은 원격으로 진행되며 수강자가 본인의 컴퓨터에서 직접 코드를 작성하면서 진행됩니다(이론과 코드가 병행)
  • 과외 기본 목표 : 혼자만의 힘으로 희망하는 수준까지의 프로그램 실력을 쌓는 것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 과외 안내 ]

  • 예약 대기 : 예약 신청 시 공석이 생길 경우 우선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자가 많은 경우 대기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 1 Section 기준 = 4주/4회, 추가 섹션은 및 진행은 별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1 회당(1 섹션) 시간 : 1:00, 섹션당 추가에 따른 누적 할인 적용
  • 수강 기간 : 한 달 단위로 수강,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되며 한달 단위 결제방식입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만(원격, 카메라 Off )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은 오프라인과 거의 동일하게 진행되며 다년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노하우로
    둘 방식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외에 거주하신 분들의 경우 네트워크 속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전 네트워크 테스트 가능)
  • 납부 방식 : 한 달 단위, 해외에 계신 분들에 한하여 페이팔로 결제 가능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

  • 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

상담 시 최대한 오픈 마인으로 임해주시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담 전용 카톡 플러스 친구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상담 가능)

https://pf.kakao.com/_uxabzK

 

상담 전용 카톡 아이디 : 게임프로그래밍 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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