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nBeginOverp 을 OnAAA 로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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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LASS(abstract)
class AAA : public UPageWidget
{
UFUNCTION(BlueprintCallable, BlueprintNativeEvent, Category = "what the")
void OnAAA(UElem* _Elem);
}
void UTabPanel::OnAAA_Implementation(UElem* _Ele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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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BlueprintNativeEvent 만 있다면
1. C++ 에서 OnAAA 를 호출 할 수있는데 BP 에 OnAAA event 노드가 없다면 C++ 의 OnAAA_Impl... 은 호출된다
2. 하지만 BP 에 OnAAA event 노드가 있다면 C++ 의 OnAAA_Impl... 은 호출되지 않는다
3. 이때 BP 에 OnAAA event 노드에 대한 부모 OoAAA 노드 가 있다면 이 노드가 호출될때 C++ 의 OnAAA_Impl... 이 호출되게 된다
이벤트에 오른쪽 버튼을 눌러 부모의 OnAAA 이벤트를 추가하면 됨
그런데 이때는 이벤트 자체를 함수처럼 BP에서 호출 할 수가 없는데 그러고 싶을 때는
BlueprintCallable 를 같이 넣어주게 되면 이벤트를 함수처럼 호출 할 수 있다
이때 BP에서 함수로 이벤트를 호출 하면 호출 되는 대상은 BP의 이벤트 OnAAA 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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