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네를 플레이했는 데도 불구하고 이벤트가 발동 되지 않았던 현상이 있었는데
이벤트 트렉 아래 빨간 화살 표 보면 두개 화살표 버튼을 활성/비활성화 할 수 있는데 활성화 되어 있어야지만
정방향/역방향 이벤트가 발동 할 수 있음.... ㅡ.ㅡ;; ㅋㅋ
참고 : http://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Matinee/TrackReference/index.html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ginPlay VS Constructor? (0) | 2016.07.06 |
---|---|
FSocket 소켓 만들어 네트웍 연결 하기 (0) | 2016.07.04 |
enum 타입의 오브젝트들을 픽킹한 오브젝트를 얻는 함수 GetHitResultUnderCursorForObjects (0) | 2016.06.23 |
Event End Play / Event Destroyed 이 둘의 차이점을 보던 중 폐기 예정중 이라는 소식 (0) | 2016.06.22 |
실행도중 레벨 열기 Level streaming (0) | 201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