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pgstudy.com/m/forum/topic/22596
정점 셰이더 초기화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2009-03-12 18:03:49에 최재혁 씀:
예를 들어 구조체가
D3DXVECTOR3 p;
D3DXVECTOR3 n;
DWORD Diffuse;
float u, v;
라고 했을때
이런식으로 했는데 잘 안되네요..
D3DVERTEXELEMENT9 declaration[] =
{
{ 0, 0,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POSITION, 0 },
{ 0, 12,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NORMAL, 0 },
{ 0, 24, D3DDECLTYPE_UBYTE4,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 0, 28, D3DDECLTYPE_FLOAT2,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TEXCOORD, 0 },
D3DDECL_END()
};
후미 4시간째 해메고 있습니다
D3DXVECTOR3 p;
D3DXVECTOR3 n;
DWORD Diffuse;
float u, v;
라고 했을때
이런식으로 했는데 잘 안되네요..
D3DVERTEXELEMENT9 declaration[] =
{
{ 0, 0,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POSITION, 0 },
{ 0, 12,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NORMAL, 0 },
{ 0, 24, D3DDECLTYPE_UBYTE4,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 0, 28, D3DDECLTYPE_FLOAT2,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TEXCOORD, 0 },
D3DDECL_END()
};
후미 4시간째 해메고 있습니다
color쪽이 틀린것 같네요.
2009-03-13 08:03:15에 lifeisforu 씀:
코드:
{ 0, 24, D3DDECLTYPE_UBYTE4,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대신에
코드:
{ 0, 24, D3DDECLTYPE_D3DCOLOR,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쓰셔야 할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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