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GUI-SDK-0.6.1 CEImagesetEditor-0.6.1 CEImagesetEditor 를 실행할 경우 Debug 모드일 경우 CEImagesetEditor:OnInit - Error: DynamicModule::DynamicModule - Failed to load module 'CEGUISILLYImageCodec_d': The specified module could not be found. Release 모드일 경우 CEImagesetEditor:OnInit - Error: DynamicModule::DynamicModule - Failed to load module 'CEGUISILLYImageCodec': The specified module could not be found. 메세지가 뜬다. 이 경우 DLL 파일들을 찾지 못하는 경우이다. $(CEGUI)\bin 폴더에있는 아래 DLL 파일들을 해당 폴더에 넣어주면 된다. Debug 모드 경우 $(CE_IMAGESET_EDITOR)\bin 의 Debug 설정 폴더 에 아래 파일들을 넣어준다. - CEGUIBase_d.dll - CEGUIExpatParser_d.dll - CEGUIFalagardWRBase_d.dll - CEGUISILLYImageCodec_d.dll - CEGUITGAImageCodec_d.dll (technically not needed, but always a good idea) - OpenGLGUIRenderer_d.dll - SILLY_d.dll Release 모드 경우 $(CE_IMAGESET_EDITOR)\bin 의 Release 설정 폴더 에 아래 파일들을 넣어준다. - CEGUIBase.dll - CEGUIExpatParser.dll - CEGUIFalagardWRBase.dll - CEGUISILLYImageCodec.dll - CEGUITGAImageCodec.dll (technically not needed, but always a good idea) - OpenGLGUIRenderer.dll - SILLY.dll * SILLY_d.dll 또는 SILLY.dll 이 CEGUI에 없을 경우 SILLY-0.1.0 와 같은 SDK 나 LIB 들을 다운 받아 넣어준다. 후에 사용될경우를 생각하여 $(CEGUI)\bin 에 같이 넣어주자 |
반응형
'프로그래밍(Programming) > G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GUI 한글설정 (0) | 2012.12.02 |
---|---|
CEGUI 메모리 해제(릴리즈) (0) | 2012.11.27 |
[CEGUI] DirectX9/Direct3D 에서 사용하기 (0) | 2012.11.19 |
CEGUI 설치 및 CEGUI VC++ 설정 (0) | 2012.11.19 |
Native WPF 4 PropertyGrid (1) | 2012.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