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def _DEBUG #pragma comment( lib, "CEGUIBase_d.lib" ) #pragma comment( lib, "CEGUIDirect3D9Renderer_d.lib" ) #else #pragma comment( lib, "CEGUIBase.lib" ) #pragma comment( lib, "CEGUIDirect3D9Renderer.lib" ) #endif 이부분을제거하고 각각 Debug, Release 모드에 해당 lib 를 속성-링크-입력에서 넣어도 됨 2012/02/02 17:34 |
CEGUI를 DirectX/Direct3D/다이렉트/다이렉트X 에 이용해서 간단히 윈도우를 띄어보겠다. HSEngine을 이용하지만 DirectX와 사용하는게 같으니 수정해서 사용해야 한다.
선언:
|
'프로그래밍(Programming) > G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GUI 한글설정 (0) | 2012.12.02 |
---|---|
CEGUI 메모리 해제(릴리즈) (0) | 2012.11.27 |
[CEGUI] dll 을 찾지 못할때, CEImagesetEditor 실행시 CEGUISILLYImageCodec_d 혹은 CEGUISILLYImageCodec 을 찾을 수 없다는 에러 (0) | 2012.11.20 |
CEGUI 설치 및 CEGUI VC++ 설정 (0) | 2012.11.19 |
Native WPF 4 PropertyGrid (1) | 2012.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