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게임프로그래밍 과외
본 과외는 현업 대기업 계열 프로그래머들이 듣는 과외이기도 하며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래머를 가리치는 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과외 입니다
Feat.초보/취준생이신 분들 가능합니다
- 이직시 코어 경쟁력을 갖춰드립니다
- 현업에 종사하는 직원이지만 자신의 역량을 한층 더 레벨업 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역량을 키워드립니다
- 취준생으로 취직을 목표로 하시는 분
- 노베이스지만 취직에 열망이 있는 분들에겐 신입으로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드립니다
[ 실무경력 10y+ ]
- 넥슨, 크래프톤,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3D,2D게임 엔진,컨텐츠 프로그래머/ 언리얼4,5/네트워크 동기화 프로그래머/애니메이션 메인, 물리엔진개발/
다수와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PC 게임개발/서버/Shader 등등의 개발 경험/ UE,Unity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 들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 크래프톤, NC, 펄어비스, 중견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드려 한층 더 레벨을 올려드립니다
- 실무경력 10y+ , 과외경력 10y+
[이직/취직/수강하신 분들의 회사]
- 현직이지만 자신의 역량을 한층 더 레벨업 시키고 싶으신 분
- 수강하셨던 분들 : 넥슨 코리아, NC, 넷마블, 넷게임즈, EA 코리아, 크래프톤, XL게임즈, 라이온하트
프로그래머 다수(클라,엔진, 서버) 및 TA
펄어비스, 블루홀, 스마일게이트, NHN 등등 의 - 프로그래머/TA/UI,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래머 인턴 - 대학생(or 취준생) : 서울대, SKY, 포항공대, 게이오대(일본), 포함 상위 10% 이상 대학생, 유학생
그리고 중/하위권 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을때 대기업 또는 목표치를 이룬 선례들이 다수 -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일지라도 대다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 초심자로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게임/비게임 임직원(CEO포함)
- 무엇이 맞는 것이지 왜 쓰는지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필요 한 분, 이해가 되고난 이후 진행 되길 원하는 분
- 타교육기관에서 한계를 느끼신 분
- 최근실적 : N사중 게임프로그래머 부문 1위로 입사 프로그래머를 교육 후 연봉 1600만원+ 인상 이직
[ 통합 진행 과목 ] : 수강생 위주로 필요한 과목을 협의하여 진행
방향에 따른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함께 설정 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상담이나 수업 중간 수강생의 희망 목표에 따른 과목 변경이 가능합니다
- 현업 3D 실전 수학, 일반 수학, 2D수학, 미들웨어,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최적화 알고리즘, 대규모 디자인패턴(설계-디자인)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멀티플레이 게임프로그래밍, 물리시뮬레이션 전문 동기화(난이도 최상)
- 그래픽스 : shader(HLSL), Unity URP, ShaderLab, 3D 애니메이션
- 다이렉트X : DirectX9/ DirectX12, Direct 를 통한 실전 수학 활용
- 게임 엔진 : Unreal 4, Unity3D
- C언어/C++,C++ 11~,C# 현업 디버깅 스킬 , 시스템 베이스
- 포트폴리오 과정
- 면접대비 및 준비
[ 과외 안내 ]
-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원격제어로 진행 되며 수업은 대부분 수강생이 직접 코드를 작성 하고 대화를 계속 하면서 오프라인과 거의 차이 없이 진행 됩니다 - 1 Section 기준 = 4주/4회, 추가 섹션은 및 진행은 별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요일 : 협의, 신청자가 많은 경우 대기 기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1 회당(1 섹션) 시간 : 1:00, 섹션당 추가에 따른 누적 할인 적용
- 수강 기간 : 한 달 단위로 수강,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되며 한달 단위 결제방식입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원격으로만 진행 (카메라 Off )
원격과 오프라인과의 차이는 다년간 노하우로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납부 방식 : 한 달 단위, 한달 단위로 연장 하는 방식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모든 과목은 목적지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업/면접 또는 프로젝트 에서 중요한 부분 또한 조언 및 컨설팅이 같이 병행되며 경쟁력을 높입니다
- 진도는 기본적으로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사전 상담을 통하여
수강자의 현재 실력기준으로 부터 부족한 부분은 채워 나가고 수강생의 목표에 따라 추가해야할 부분은
함께 논의 후 진행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수강자 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시작,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은 중복해서 설명하지 않습니다
- 진도만을 위한 도서 위주의 수업 또는 깊은 이해가 동반되지 않는 방식 즉 겉핥기로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 할 수 없습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수강자 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시작,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은 중복해서 설명하지 않습니다
- 수업은 수강생 속도의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 이해가 빠른 편이라면 그만큼 빠르게 진행될수 있고 반대의 케이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단, 이해의 속도가 따라가지 못한다면 역효과가 날수 있다는 점만 주의하시면 되고 그에 속도에 맞춰이해가 될 때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설명하고 넘어가는 방식을 추구 합니다 - 수강생의 수준에 따라 해당 과목에서의 적절한 수준을 찾거나 과목이 변경 될 수는 있지만
끝까지 해내겠다는 자세를 갖는다면 결국엔 희망하는 곳까지 갈 수 있습니다
- 이해가 빠른 편이라면 그만큼 빠르게 진행될수 있고 반대의 케이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 [선택]
- 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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