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와 큐브의 충돌 조건시
OnCollisionEvent 가 호출 되는 조건
플레이어 : rigidbody 있고, isKinematic off 상태, collider가 있고, IsTrigger 가 off 인 상태 => 리지드바디 콜라이더
큐브 오브젝트 : rigidbody는 없고 , collider가 있는 상태
간단하게 정리 하자면 플레이어는 컴포넌트가 다 있는데 모두다 끈 상태이고
양쪽다 collider가 있다는 가정하에 어느 한쪽이든 (Rigidbody) 가 있다면 OnCollisionEvent 는 호출 됩니다
하지만 isKinematic 이 켜져 있으면 충돌이벤트가 호출 될 수도 안될 수도 있으니 경우의 수를 봐야합니다
큐브는 콜라이더만 있는 상태라면 OnCollisionEvent 가 호출 됩니다
OnTriggerEnter 발동조건은
둘다 콜라이더가 있어야 하고 , 둘중 하나는 IsTrigger : on 이어야 한다, 둘중 하나는 Rigidbody 여야 한다
https://docs.unity3d.com/Manual/CollidersOverview.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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