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ring names = FString::Printf(TEXT("UserName [%s] UserNickName [%s]"), *LocalAccountName, *LocalAccountNickName);
UE_LOG(gamelog, Log, TEXT("%s"), *names);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50000.f, FColor::Red, *names);
반응형
'게임엔진(GameEngine) > Unreal4'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t Array Elem 사용시 주의 점 (0) | 2016.07.29 |
---|---|
int 를 FString 으로 변환하기 또는 FString 을 다른 자료형 타입으로 변환하기 (0) | 2016.07.26 |
TSharedPtr, TWeakPtr 에 대한 Dynamic cast 는 지원하지 않음 , NO RTTI (0) | 2016.07.17 |
how to create only header file while exist inside include generate.h ? , 하지만 이미 자동으로 UHT 가 자동으로 만든다 (0) | 2016.07.13 |
액터의 생명주기 (0) | 2016.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