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k.exe 설정시 win32/UDK.exe 로 설정
DefaultEngine.ini
ModEditPackages=MyMod 를
ModEditPackages=MyGame 로 변경
.uc 페이지 유니코드 949 로 변경
프로젝트 만들때 솔루션용 디렉터리 만들기 체크 해제
http://blog.naver.com/kiru81?Redirect=Log&logNo=60106380729
nFringe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는디.
http://wiki.pixelminegames.com/index.php?title=Tools:nFringe#First_time_installation
nFringe 를 설치한 후, VC++ 2005 나 2008 을 실행하고 새 프로젝트를 만들게 되면, 프로젝트 형식에 UnrealScript 라는 항목을 볼 수 있다.
VC++ 2005 에서 할 경우에는 한 가지를 더 설치해주어야 한다. 바로 ProjectAggregator2 이다. 위의 링크된 위키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VC++ 2008 로는 테스트해보지 않았지만, 아마 필요없는 것 같다.
프로그램 셋팅 및 코드 작성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
http://dl.deathtouchstudios.com/videotutorials/UnrealScriptSeries/
1. UnrealEngine 3 License Project 템플릿으로 프로젝트 생성
2. 프로젝트 속성 > General 탭에 Game > Target Game 을 UnrealEngine 3 Mod 로 바꿈.
Script Compiler > UCC Path 를 Binaries\UDK.exe 로 설정
Script Compiler > Reference Source Path 를 Development\Src 로 설정
3. Build 탭에 Script Outputs > Manually set UCC output directory 를 체크하고 UDKGame\Script 를 경로로 잡아준다.
4. Debug 탭에 StartAction
프로젝트 셋팅 시 Debug 탭에서 Load map at startup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에는 자신이 만들어 저장한 맵의 이름을 저장해야 한다.
아래는 test.udk 로 3인칭 시점의 카메라를 테스트 했던 맵을 지정하고, 실행한 결과이다.
근데 로그를 출력해보는 중에 warning 이 발생.. MyGame.MyGameInfo 를 찾지 못한다는 거였다..
\UDK\UDK-2010-04\UDKGame\Script 에 MyGame.u 파일이 생성되지 않는 것과 관계가 있는걸까?
[출처] [UDK]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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