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LOG main image





추상클래스를 상속받아 인스턴스를 만들때는 자식클래스 어딘가에선 추상클래스의 모든함수=0; 을 실질적으로 자식에서 정의하는것이 좋다

빈 함수일지라도..



class objectBase_sjh{

public :

virtual ~objectBase_sjh()=0;

virtual HRESULT renderGeoMatricalNormal()=0;

};


objectBase_sjh::~objectBase_sjh()

{


}




class objectCommon_sjh : public objectBase_sjh{

protected:

typedef std::vector<TEXTUREINFO_SJH> vecTextureInfo_sjh;

objectCommon_sjh(){}


public :

};




class xFileObject_sjh : public objectCommon_sjh{

public :

public :

xFileObject_sjh(){}

~xFileObject_sjh(){}

explicit xFileObject_sjh( LPDIRECT3DDEVICE9 pD3dDevice,  

std::wstring xFileName=_T(""), 

std::wstring textureName=_T(""), 

const std::wstring& directoryPath=_T("images/")   ) }


public :

virtual HRESULT renderGeoMatricalNormal(){ return S_OK; }                                //이 함수를 지우면 에러가 발생한다, 추상클래스의 함수가 실제 정의되지 않게됨으로


};


typedef boost::shared_ptr<xFileObject_sjh> spXFile_sjh;


int main()

{

LPDIRECT3DDEVICE9 _pD3dDevice;


spXFile_sjh( 인자값 ) );


return 0;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