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BeginPass(0); ..... Effect::SetTexture(ha, paaaa); Effect::SetTexture(hb, pbbbb);.... Effect::EndPass();
만약, BeginPass(int)와 EndPass() 사이에서 한번의 Effect::SetTexture() 함수가 호출된 뒤, 또다시 Effect::SetTexture가 호출 되면 Effect::CommitChanges();
아래처럼 이녀석을 호출해야 제대로 먹힌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ffect::BeginPass(0); ..... Effect::SetTexture(ha, paaaa); Effect::SetTexture(hb, pbbbb); Effect::CommitChanges(); .... Effect::EndPass(); [출처] 중요!! Effect::CommitChanges()|작성자 김카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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