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로 렌더링 할 때 렌더링할때 ID3DXEffect::Begin 과 ID3DXEffect::End 블록을 사용하는데
이때 Begin 함수에서 pEffect->Begin( NULL, var ); 처럼 var 자리에 아래 값들을 지정해 각각 이펙트를 켜고 끄는 기능을 할 수 있다
http://goo.gl/0eRVP
zero ( 0 ) : 현재의 장치 상태와 셰이더 상태를 보관했다가 이펙트가 종료될때(ID3DXEffect::End 가 호출될때)
상태를 복구할 것을 지시한다, 이펙트는 상태를 변겨할 수 있으며 이 플래그를 통해 이펙트가 시
작 할 때의 상태로 되돌아 갈 수 있다
D3DXFX_DONOTSAVESTATE : 장치의 상태를 보관했다가 복구할 것을 지시한다(셰이더 상태는 제외한다).
D3DXFX_DONOTSAVESHADERSTATE : 셰이더 상태를 보관하고 복구하지 않을 것을 지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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