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ESULT h0 =D3DERR_NOTFOUND ; //-2005530522
HRESULT h1 =D3DERR_MOREDATA ; //-2005530521
HRESULT h2 =D3DERR_DEVICELOST ; //-2005530520
HRESULT h3 =D3DERR_DEVICENOTRESET ; //-2005530519
HRESULT h4 =D3DERR_NOTAVAILABLE ; //-2005530518
HRESULT h5 =D3DERR_OUTOFVIDEOMEMORY; //-2005532292
HRESULT h6 =D3DERR_INVALIDDEVICE ; //-2005530517
HRESULT h7 =D3DERR_INVALIDCALL ; //-2005530516
HRESULT h8 =D3DERR_DRIVERINVALIDCALL ; //-2005530515
HRESULT h9 =D3DERR_WASSTILLDRAWING ; //-2005532132
HRESULT h10 =D3DOK_NOAUTOGEN ; //141953135 양수
'그래픽스(Graphics) > DirectX9~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nderState를 쉽게 조작하기 IDirect3DStateBlock9 (0) | 2012.12.22 |
---|---|
소프트 파티클 (0) | 2012.12.20 |
D3D 디바이스 소실 처리 (0) | 2012.11.13 |
Direct3D9에서 큐브 환경맵 만들어 보기 (0) | 2012.11.08 |
환경 맵(큐브 맵, Cube Map) (0) | 2012.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