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Mathematics)/공업수학
혼합물이 녹는 속도
3DMP
2012. 11. 3. 12:05
3DMP engines
3D그래픽스 물리 수학, 프로그래밍 GPU Shader 게임엔진 알고리즘 디자인패턴 matlab etc..
혼합물 { dx/dt = R_in - R_out }
x = x(t)
dx/dt = 어떤것 A가 녹아 있는 혼합물 상태 에서 어떤것 A 가 변하는 속도
R_in = 혼합물에 어떤것 A 가 들어가는 양
R_out = 혼합물에 어떤것 A 가 나오는 양
R_in , R_out 는 어떤 함수 일 수 있다
이 혼합물 식을 미분방정식으로 변환하여 남아 있는 어떤것 A 의 양 등을 알 수 있다
혼합물에 남아 있는 어떤것을 x(t) 로 놓고 풀어나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