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게임프로그래밍과외

실무자들도 듣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외- 이직/취준

3DMP 2024. 11. 17. 11:45



먼저 아래 내용은 사실임을 밝힙니다

 

 

간략 프로필

  1. 넥슨, 크래프톤,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경험 및 다년간 개발자 10년 이상의 개발 경력
  2. 물리시뮬레이션 네트워크 동기화로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기술로 알려져 있는 분야의 커리어
  3. 주 사용엔진 언리얼5,4, 유니티 및 고차원 수학/ 물리 들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1:1 과외 업적들

  1.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 크래프톤, NC, 펄어비스, 넷게임즈 등등의 기업에 프로그래머, 엔진프로그래머 로서 합격시킨 노하우
  2. 24년 11월 최근엔 노베이스에서부터 NC 소프트에 엔진 프로그래머로서 취직 시킨 노하우 및 기타 무수히 많음
  3.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 과외 경력 10년 이상
  4. 실무자 1년 안쪽 프로그래머 교육후 연봉 1600 인상하면서 이직 (연봉 상승기때가 아닙니다)

 

대기업 실무자들이 듣는 과외 :수강하신 분들의 회사

  • 수강한 프로그래머(클라, 엔진, 서버), TA 분들이 많고 프로그래머가 다수 듣는 과외 입니다
  • 회사명 : 미국, 일본 현지 게임 회사들, 넥슨 코리아, NC, LG, 넷마블, 넷게임즈, EA 코리아, 크래프톤,
    XL게임즈, 라이온하트, 펄어비스, 블루홀, 스마일게이트, NHN, 마이크로소프트

 

자주 찾아오시는 분들

  • 실무 프로그래머분들, 노베이스 취준생, 이직 준비를 원하는 실무자, 타 직군 분들
  • 대학생(or 취준생) : 서울대, SKY, 포항공대, 게이오대(일본), 포함 상위 10% 이상 대학생, 그 외 글로벌 학교 및 유학생 포함
  • 지방권 대학생, 취준생이신 분

 

 

 

 [ 통합 진행 과목 ]

  • 과목은 취직, 이직을 희망하시는 경우 면접 중심으로 우선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 과목 추가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상담이나 수업 중간 중간 희망하는 방향에 따라 과목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각 과정들에서 순서들은 무작위 순입니다

꼭 아래 과정대로 진행 되는것은 아니고 수강생과 협의하여 다른 과정에 있는 것들이 가감되어 진행 됩니다

 

노베이스 과정 (취미반)

  •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인지 왜 해야 하는지, 이론
  • C언어/C++, 실무 디버깅 스킬
  • 기초 자료구조, 알고리즘
  • 기초 수학
  • ChatGPT(AI) 와 코딩

 

기초과정 (일반 프로그래머)

  • C언어/C++,C++ 11~, STL, C#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최적화 알고리즘
  • 게임 디자인패턴(설계-디자인), 일반 디자인 패턴
  • 언리얼엔진, 유니티 엔진을 찍먹 하면서 게임엔진이 뭔지 이해하기 (시중에 있는 언리얼 C++도서 수준)

중급과정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TA, 그래픽스 직군)

  • 게임 3D 실전 수학, 2D수학, 일반 수학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시스템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그래픽스 : Shader(HLSL), Unity URP, ShaderLab, 3D 애니메이션, 언리얼 메터리얼
  • 다이렉트X : DirectX9/ DirectX12
  • 게임 엔진 : 언리얼4,5 , 유니티3D 을 통한 실전 싱글 게임 제작

고급과정 (Advanced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일반 멀티플레이 언리얼, 유니티 , 언리얼 데디케이트 서버 멀티플레이 게임프로그래밍, 최적화
  • 언리얼 멀티 플레이 프로젝트 과정
  • 기본 HTTP, DB

최 고급과정 (난이도 최상) (엔진 or 멀티플레이 프로그래머 직군)

  • 언리얼 내부 엔진 코드를 직접 수정 및 엔진 기능을 추가하는 과정
  • Shader 및 툴적인 기능들을 추가하는 엔진 프로그래머의 과정
  • 물리시뮬레이션 네트워크 동기화 + [언리얼4, 5] 가장 높은 난이도 동기화 수준

취직/이직 대비 과정

  • 포트폴리오 과정(유니티, 언리얼), 실무 직군/인사 모의 면접, 각종 면접 대비 과정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생 속도의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은 중복하지 않습니다

  •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모든 과목은 목적지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현업/면접 또는 프로젝트 에서 중요한 부분 또한 조언 및 컨설팅이 같이 병행되며 경쟁력을 높입니다

 

 [ 수업 방식 안내 ]

  •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수업은 원격제어를 하면서, 마이크 키고 계속 말을 하는 방식으로 오프라인과 사실상 동일합니다
    원격과 오프라인과의 차이는 다년간 노하우로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원격으로만 진행 (카메라 Off )
  • 납부/수강 기간 : 선 납부 후 한 달 단위로 수강이 반복 됩니다,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됩니다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Discord 를 통하여 질문 답변을 하실수 있고, 다른 분들에게도 조언을 구하 실 수도 있습니다

 

[문의]

상담시 최대한 오픈마인으로 임해주시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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