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게임프로그래밍과외
[정원초과 마감] 현업 게임프로그래밍 통합과정 과외
3DMP
2023. 6. 17. 10:01
[정원초과 마감]
3DMP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현업 3D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해드리는 고농축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제대로 된 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어설프게 배웠거나 이해가 완벽하게 가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진행이 되어
시간과 비용만 낭비만 한채 또는 중도에 포기한 채 이곳을 찾아 93% 이상 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가셨습니다
요행 길이라는 것은 없으며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된 진로를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력 ]
- 넥슨, 크래프톤, NHN, 넷마블 다수 동종/타종 근무경험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 3D,2D게임 엔진,컨텐츠 프로그래머/ 언리얼4,5/네트워크 동기화 프로그래머/애니메이션 메인, 물리엔진개발/
다수와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PC 게임개발/서버/Shader 등등의 개발 경험/ UE,Unity - 미들웨어(엔진)/ 일반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작
- 고차원 수학/ 물리 들의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수 프로그램 제작
- 게임업계 대기업 넥슨, 크래프톤, NC, 펄어비스, 중견 B사, 등등의 기업에 합격시킨 노하우
- 다수, 다양한 분들에 대한 다수의 과외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보유
- 기타 일반 프로젝트 경험
-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완전 무(無)"!
[이직/취직/수강하신 분들의 회사]
- 넥슨 코리아, NC, 넷마블, 넷게임즈, EA 코리아의 - 프로그래머 다수/TA/기획자
- 크래프톤, 펍지, 펄어비스, 블루홀의 - 프로그래머/TA/기획자
- 스마일게이트, NHN, 기타 등등 의 - 프로그래머/TA/기획자/UI
- 게임/비게임 임직원, CEO포함
- 대학생(취준생), SKY, 포함 상위 10% 이상 대학생, 그 외 글로벌 학교 및 유학생
하위권 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을때 대기업에 간 선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일지라도 많은 상당수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프로그램을 혼자 하기엔 막연하여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 초심자로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 질문에 대한 답 : 무엇이 맞는지 모르겠는 것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필요 한 분
- 타교육기관에서 한계를 느끼신 분
- 현직이지만 자신의 역량을 한층 더 레벨업 시키고 싶으신 분
- 최근실적 : N사중 게임프로그래머 부문 1위로 입사
프로그래머를 교육 후 연봉 1600만원 인상 이직 -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드려 한층 더 레벨을 올려드립니다
[ 통합 진행 과목] : 필요한 것들을 협의 선택하여 진행
방향에 따른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설정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방향에 따라 과목들이 정해집니다
- 현업 3D 실전 수학, 일반 수학, 2D수학, 미들웨어,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최적화 알고리즘, 대규모 디자인패턴(설계-디자인)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 기초 물리(Physics), 캐릭터, 지형 엔진 & Tools,
- 그래픽스 : shader(HLSL), Unity URP, ShaderLab, 3D 애니메이션
- 다이렉트X : DirectX9/ DirectX12, Direct 를 통한 실전 수학 활용
- 게임 엔진 : Unreal 4, Unity3D
- C언어/C++,C++ 11~,C# 현업 디버깅 스킬 , 시스템 베이스
- 포트폴리오 과정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
수업은 수강자분의 현재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과목은
최종적으로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 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현업/면접 또는 프로젝트 에서 중요한 부분 또한 조언 및 컨설팅이 같이 병행 됩니다
- 진도만을 위한 도서 위주의 수업 또는 깊은 이해가 동반되지 않는 방식 즉 겉핥기로는
게임/엔진 프로그래머의 문턱에 조차 도달 할 수 없습니다는 점을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과목은 위에 나열한 과목들이 있지만 원하는 과목 또는 수준에 따라 먼저 시작하게 되는 과목이
변경되니 과목 란에서 이런 과목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 철저히 수강생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수강자 분의 수준이 고려된 최적의 선에서 시작, 중복X)
- 진도는 기본적으로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사전 상담을 통하여
수강자의 현재 실력기준으로 부터 부족한 부분은 채워 나가고 수강생의 목표에 따라 추가해야할 부분은
함께 논의 후 진행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과목 추가는 별도비용 X) - 수업은 수강자가 직접 코드를 작성 하면서 진행됩니다
- 과외 기본 목표 : 혼자만의 힘으로 희망하는 수준까지의 프로그램실력을 쌓는 것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 과외 안내 ]
진행 방식 : 개인 과외 1:1 진행 방식 / 1:N 방식
- 1 Section 기준 = 4주/4회, 추가 섹션은 및 진행은 별도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요일 : 협의, 신청자가 많은 경우 대기 기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1 회당(1 섹션) 시간 : 1:00, 섹션당 추가에 따른 누적 할인 적용
- 수강 기간 : 한 달 단위로 수강, 수강생이 희망하는 달까지 진행되며 한달 단위 결제방식입니다
- 과외 장소/방식 : 원격으로만 진행 (카메라 Off )
원격과 오프라인과의 차이는 다년간 노하우로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납부 방식 : 한 달 단위, 한달 단위로 연장 하는 방식
-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
- 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
상담시 최대한 오픈마인으로 임해주시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담전용 카톡 플러스 친구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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