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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뎁터 패턴은 이미 만들어져 있는 코드를 붙이는 것

 

-브릿지 패턴은 아직 만들기 이전에 내가 구현과 인터페이스를 아에 나누어 버리겠다는 것

-여러플렛폼에서 동일한 부분이 아닌  다른 부분만을 서브클래스로 두어 구현하고자 할때 


 

 

여러가지 환경에서 실행소스를 최대한 건드리지 않고 인터페이스에서 실행 부분을 접근해 사용 하는 방법

 

 

 

 인터페이스 부분 따로 구현 부분 따로 구분해서

 

구현 부분을 인터페이스 쪽에서 알지 못하게 사용, 대략 주어지는 것만 사용

 

이때 연결은 포인터로 해야 하는 데 그 이유는 연결되는 실행 클래스의 하위 클래스 까지 접근하기 위해

 

 

 

 

 

 

 


 

 

구현부분을 종료 시키는 시점은 구현을 참조하는 인터페이스의 레퍼런스 카운트를 둬 카운트가 제로가 될때

 

 

 


 

 

 

구현 부분 클래스를 상속관계로 둬서 자식들의 여러 플렛폼 환경을 각각 정의 하고 있을때 해당 플렛폼에 대한 클래스를 선택하게 하는 방법은

 

 

처음부터 인터페이스에게 어떤 것들이 있다라고 알려주고 그 중에서 인터페이스 쪽에서 클래스를 생성하는 방법

 

 

또는 환경 조사 후 그 값에 의한 어떤 기준에 의해서 선택

 

또는 Abstrac Factory 패턴으로 생성자체를 인터페이스가 아닌 다른곳에 위임시키는 방법

 

 

 

 

 

 

 


 

 

 

 

 

 

 

 

어떤 문자열을 어떤 문자엔진들 사이에서 검색 하려고 할때 어떤 기준으로 해당 엔진을 선택할 것인가?

 

등에 사용 될 수 있다

 

 

인터페이스에서 검색할 문자열을 엔진쪽에 넘겨주면 엔진은

 

검색 조건에 맞는 문자엔진을( 문자엔진의 서브 클래스 에게 위임시켜 생성하여 return) 리턴 받아 해당 문자엔진의 검색함수를

 

실행시켜 찾아올 수 있다

 

이때 인터페이스는 어떤 문자 엔진을 사용했는지 알 필요도 알아도 안되는 상황에 쓰이는 이런 중간자 역활을 하는 것을 브릿지 패턴이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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