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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프로젝트에서 게임브리오 세팅법을 알아 보자.

1. 빈 프로젝트를 만든후 
2. 속성 -> 추가 포함 디렉터리 -> 게임브리오 설치시 include 를지정 
3. 속성 -> 링커 -> 일반 ->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에 빌드에 맞는 라이브러리 폴더를지정
4. 속성 -> 링커 -> 추가 종속성 -> NiSystem.lib NiFloodgate.lib NiMain.lib NiMesh.lib NiCollision.lib NiAnimation.lib NiParticle.lib NiApplication.lib NiVisualTracker.lib NiInput.lib NiEntity.lib NiFont.lib NiTerrain.lib NiSample.lib NiUserInterface.lib NiCursor.lib 추가






이러고 빌드 하면 에러가 떨어 진다 ㅋ 짜증나는 LIBCMT.lib 링크 에러 후덜덜 

5. 속성 -> 링커 -> 특정 라이브러리 무시 -> LIBCMT.lib 추가

이러고 빌드 하면 또 에러가 떨어 진다.
게임브리오만에 전처리기가 있는듯 하다. 

6. 속성 -> C/C++ -> 전처리기 -> NIDEBUG, NIRELEASE, NISHIPPING 추가 
이렇게 세팅후 빌드를 하면 아주 잘된다.~ 



7. 나 같은 경우는 포함 파일과 라이브러리 파일들은 패스 지정이 귀찬아서 
도구 -> 옵션 -> 프로젝트 및 솔루션 -> VC++디렉터리 -> 라이브러리 파일 -> 경로 추가


도구 -> 옵션 -> 프로젝트 및 솔루션 -> VC++디렉터리 -> 포함 파일 -> 경로 추가


이렇게 하였다 둘중 아무거나 선택해도 가능하다. 

위 샷은 NiApplication 을 빈프로젝트에서 상속후 뿌려본 보습 튜토리얼 1번과 같은 실행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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