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ffect::CommitChanges()  

2006/04/24 20:33

복사http://blog.naver.com/medrian5/20023521146


Effect::BeginPass(0);

.....

Effect::SetTexture(ha, paaaa);

Effect::SetTexture(hb, pbbbb);

....

Effect::EndPass();

 

만약, BeginPass(int)와 EndPass() 사이에서

한번의 Effect::SetTexture() 함수가 호출된 뒤, 또다시 Effect::SetTexture가 호출 되면

Effect::CommitChanges();

 

아래처럼  이녀석을 호출해야 제대로 먹힌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ffect::BeginPass(0);

.....

Effect::SetTexture(ha, paaaa);

Effect::SetTexture(hb, pbbbb);

Effect::CommitChanges();

....

Effect::EndPass();

반응형

'그래픽스(Graphics) > DirectX9~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클 간단한 렌더링  (0) 2013.01.31
CommitChanges  (0) 2013.01.27
모션 블러(Motion Blur)  (0) 2013.01.25
인스턴싱 (Instancing)  (1) 2013.01.25
D3DXCreateTextureFromFile 함수  (0) 2013.01.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