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blog.naver.com/kareons777/70075825158


// 렌더링 프레임수 계산
static DWORD FPS_Frames=0;
static float FPS_Num, FPS_LastTime=0;

if(FPS_Frames == 0) FPS_LastTime = (float)timeGetTime()/1000.0f;

float FPS_Time = (float)timeGetTime()/1000.0f;

if(FPS_Time - FPS_LastTime < 1.0f)
{ 
FPS_Frames++;
}
else
{
FPS_Num = FPS_Frames/((FPS_Time-FPS_LastTime));
FPS_Frames = 0;
FPS_LastTime = FPS_Time;
//FPS_Num 출력
}
timeGetTime()함수는 winmm.lib를 링크해야 합니다. 또한 #include <mmsystem.h> 해줘야 하고요.
이걸 함수로 뽑던지 그냥 랜더 함수에 넣어 주던지 하면 됩니다.

[출처] fps 계산법|작성자 쑤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