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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pgstudy.com/m/forum/topic/22596

정점 셰이더 초기화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예를 들어 구조체가 
D3DXVECTOR3 p; 
D3DXVECTOR3 n; 
DWORD Diffuse; 
float u, v; 

라고 했을때 

이런식으로 했는데 잘 안되네요.. 
D3DVERTEXELEMENT9 declaration[] = 

{ 0, 0,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POSITION, 0 }, 
{ 0, 12, D3DDECLTYPE_FLOAT3,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NORMAL, 0 }, 
{ 0, 24, D3DDECLTYPE_UBYTE4,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 0, 28, D3DDECLTYPE_FLOAT2,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TEXCOORD, 0 }, 
D3DDECL_END() 
}; 

후미 4시간째 해메고 있습니다

color쪽이 틀린것 같네요.

코드:
{ 0, 24, D3DDECLTYPE_UBYTE4,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대신에 

코드:
{ 0, 24, D3DDECLTYPE_D3DCOLOR, D3DDECLMETHOD_DEFAULT, D3DDECLUSAGE_COLOR, 0 }, 


쓰셔야 할것 같아요.

Re: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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