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www.gpgstudy.com/gpgindex/#!c12

Game Programming Gems
통합 찾아보기



  • 카메라 • GPG2: 522, [참고] 가시성시야 절두체

    • 1인칭 • GPG1: 480

    • 3인칭 • GPG1: 489, GPG4: 417

    • Camera 클래스 • GPG5: 577

    • DirectSound • GPG4: 784

    • OpenGL 카메라 • GPG5: 575

    • Super Mario 64 • GPG2: 532

    • 가까운 평면 • GPG4: 244

    • 가상 카메라 충돌 모형 • GPG4: 424

    • 가상 트랙볼 • GPG1: 295

    • 경로 • GPG5: 572

    • 곡선 경로 • GPG2: 287

    • 렌즈 플레어 • GPG1: 645

    • 먼 평면 • GPG4: 244

    • 미리 준비된 경로 • GPG1: 483

    • 벡터 카메라 • GPG1: 474

    • 상향 벡터 • GPG4: 243

    • 수직, 수평 시야각 • GPG4: 245

    • 시선 방향 벡터 • GPG4: 243

    • 시야 • GPG1: 492

    • 시야 절두체 • GPG1: 492~ GPG4: 242

    • 시야 행렬 • GPG1: 474

    • 시야각 • GPG4: 245, GPG5: 576

    • 오버슈팅 • GPG5: 573

    • 웹 카메라 • GPG2: 220, GPG6: 31

    • 위치 • GPG4: 244

    • 이동 경로 • GPG2: 296

    • 인간의 제어 • GPG5: 572

    • 임포스터 • GPG2: 607

    • 제어 • GPG8: 721

    • 줌 • GPG5: 576

    • 차량 시뮬레이션 • GPG5: 568

    • 추적 카메라 • GPG4: 417

    • 카메라 구 • GPG4: 423

    • 카메라-세계 변환 행렬 • GPG3: 493

    • 컷 • GPG2: 292

    • 텍스트 파일 • GPG1: 38

    • 평행 수송 프레임 • GPG2: 287

    • 하늘 상자 • GPG2: 522

    • 회전 • GPG2: 534

  • 카운터 • GPG3: 365

  • 카툰 렌더링

    • 경계 변 • GPG2: 545

    • 고급 텍스처 기능을 이용한 선화 • GPG2: 550

    • 다중 텍스처링 • GPG2: 557

    • 변 기반 선화 • GPG2: 546

    • 선화 • GPG2: 544

    • 외곽선 변 검출 • GPG2: 544

    • 잉크선 • GPG2: 544

    • 정점 셰이더 • GPG2: 548557, GPG3: 485

    • 주름각 변 • GPG2: 545

    • 채색 • GPG2: 544

    • 카툰 셰이딩 • GPG2: 553

  • 카툰 셰이딩 • GPG7: 548

  • 칸 분해법 • GPG7: 328

  • 칼데라 • GPG7: 433

  • 칼데라 만들기 • GPG1: 640

  • 캐릭터 • GPG2: 537

  • 캐시, 캐싱 • GPG2: 53, GPG7: 5, GPG8: 474513

    • L1 • GPG8: 514

    • L2 • GPG8: 514

    • L3 • GPG8: 514

    • 깊이 값 • GPG8: 86

    • 뒤엎기 • GPG7: 6

    • 매체 캐시 시스템 • GPG7: 5

    • 명령 • GPG8: 514

    • 변환 전 • GPG8: 143

    • 병렬 가상 기계 • GPG5: 443

    • 뼈대 변형 • GPG3: 469

    • 삼각형 띠 • GPG3: 443

    • 서버 성능 향상 • GPG4: 694

    • 소프트웨어 캐시 비용 • GPG7: 13

    • 스래싱 • GPG8: 515

    • 실패 • GPG8: 514

    • 연령 알고리즘 • GPG7: 9

    • 응집성 • GPG5: 232

    • 응집성 • GPG7: 53108

    • 자료 • GPG8: 514

    • 잠그기 • GPG8: 522

    • 적응적 교체 • GPG7: 6

    • 적중 • GPG8: 514

    • 적중 실패 • GPG7: 6, GPG8: 477525

    • 적중 실패 • GPG4: 116, GPG5: 232

    • 적중률 • GPG2: 57

    • 직접 조작 • GPG8: 521

    • 캐시 라인 • GPG8: 503515797

    • 캐시 라인 • GPG5: 232

    • 캐시 무관, 캐시 인식 알고리즘 • GPG5: 231

    • 클립매핑 텍스처 • GPG7: 535

    • 텍스처 관리 • GPG7: 9

    • 페이지 교체 • ☞ 캐시 페이지 교체 알고리즘

    • 프로세서 친화도 • GPG5: 443

    • 플러싱 수준 • GPG4: 77

    • 하드웨어 캐시 비용 • GPG7: 13

    • 확장된 연령 알고리즘 • GPG7: 11

    • 희생 대상 페이지 결정 • GPG7: 6

  • 캐시 실패

    • 강제 실패 • GPG7: 54

    • 용량 실패 • GPG7: 54

    • 종류 • GPG7: 53

    • 충돌 실패 • GPG7: 54

  • 캐시 페이지 교체 알고리즘

    • ARC • GPG7: 6

    • LRU • GPG7: 6

    • MRU • GPG7: 8

    • NFU • GPG7: 8

    • 벨라디 OPT • GPG7: 7

    • 비빈번사용 • GPG7: 8

    • 최근최소사용 • GPG7: 6

    • 최대최근사용 • GPG7: 8

  • 캐트멀-롬 스플라인 • GPG1: 356, GPG3: 486, GPG4: 269269

  • 캐트멀-클라크 세분 표면 • GPG8: 53

  • 커널 모드 • GPG8: 666669

  • 커누스의 난수 발생기 • GPG7: 149

  • 커닝 • GPG8: 7

  • 커다란 진흙덩이 • GPG2: 634

  • 커르크호프스의 법칙 • GPG6: 117

  • 커브볼 • GPG5: 493

  • 커서 근접도 • GPG8: 632

  • 커스텀

    • RTTI 속성 객체 스트리밍 • GPG4: 193

    • 데이터 파일 • GPG3: 145

    • 빌드 • GPG5: 735

    • 전처리기 • GPG6: 439

    • 할당자 • GPG3: 107

    • 훅 설치 함수 • GPG7: 122

  • 커플링 • GPG1: 53

  • 컨테이너 • GPG3: 108

  • 컬링 • ☞ 제외

  • 컴파일 시점 assert • GPG3: 87

  • 컴파일 시점 상수 • GPG3: 85

  • 컴파일된 정점 배열 • GPG1: 464

  • 컴파일러

    • BSP 컴파일러 • GPG6: 57

    • IDL 컴파일러 • GPG5: 733

    • Visual Studio.NET • GPG5: 735

    • iterator_traits 지원 문제 • GPG3: 632

    • 경고 수준 • GPG4: 81

    • 디버깅 • GPG4: 79

    • 리틀 엔디안 • GPG3: 628

    • 바이트 순서 • GPG3: 628

    • 부동소수점 예외 • GPG3: 132

    • 빅 엔디안 • GPG3: 628

    • 빌드 구성 • GPG4: 108

    • 이름 맹글링 • GPG1: 102

    • 컴파일러의 구성 요소 • GPG3: 485

    • 크래스 플랫폼 프로그래밍 • GPG3: 629

    • 템플릿 메타프로그래밍 • GPG1: 65

    • 호출 규약 • GPG1: 107

  • 컴퓨터 시각 • GPG6: 31, GPG7: 3185

    • OpenCV 라이브러리 • GPG7: 31

    • webcamInput 클래스 • GPG7: 32

    • 광류 • GPG7: 31

    • 발 기반 항행 기법 • GPG7: 83

    • 웹캠 • GPG7: 3284

  • 컷씬 • GPG4: 777

  • 켑스트럼 계 • GPG5: 853

  • 켤레 사원수 • GPG1: 273

  • 코드 • GPG3: 643

    • 무결성 • GPG8: 668

    • 바인딩 • GPG3: 95, GPG6: 399

    • 보안 • GPG8: 658

    • 생성 • GPG3: 490, GPG5: 243, GPG8: 592

    • 스스로 수정하는 코드 • GPG2: 149

    • 스파게티 코드 • GPG2: 634

    • 재사용 • GPG1: 44

    • 중복 • GPG1: 41

    • 크기 • GPG2: 56

    • 포괄도 • GPG4: 83

  • 코드 포괄도

    • GUI • GPG8: 568

    • 분석 • GPG8: 560

    • 분석 결과 • GPG8: 571

  • 코딩 스타일 • GPG1: 45

  • 코러스 효과 • GPG7: 365

  • 코루틴 • GPG5: 191, GPG6: 395417434, GPG8: 641

  • 코사인 • GPG1: 230, GPG2: 243, GPG3: 240

  • 코사인 보간 함수 • GPG2: 318

  • 코어 덤프

    • GetCoreDump() 함수 • GPG7: 119

    • Microsoft Debugging Tools API • GPG7: 119

    • MiniDumpWriteDump() • GPG7: 119

    • SymLoadModule64() • GPG7: 127

    • WriteCompressedCoreDump() 함수 • GPG7: 119

    • WriteCoreDump() 함수 • GPG7: 119

    • backtrace_symbols() • GPG7: 127

    • coredumper 프로젝트 • GPG7: 119

    • dbghelp.dll 라이브러리 • GPG7: 119

  • 코어 밖 대역폭 • GPG8: 121

  • 코움스 방법 • GPG2: 438

  • 코차네크-바텔 스플라인 • GPG4: 269

  • 콘덴서 • GPG8: 357

  • 콘솔 시스템 • GPG1: 171

  • 콘웨이의 생명 게임 • GPG8: 389

  • 콜백 • GPG4: 346

    • DirectPlay • GPG3: 663

    • 스레드 재진입 • GPG3: 660

  • 콤프레션 효과 • GPG7: 366

  • 쿠타-조브코프스키 이론 • GPG5: 487

  • 쿨롱 마찰 모형 • GPG3: 285

  • 쿨롱 마찰 원뿔 • GPG8: 814

  • 쿼드트리 • ☞ 사분트리

  • 쿼터니언 • ☞ 사원수

  • 쿼터뷰 엔진 • GPG3: 497

  • 퀵정렬 • GPG5: 646

  • 큐 • ☞ 대기열

  • 크기 최적화 • GPG8: 519

  • 크기별 템플릿 풀 스타일 할당자 • GPG7: 20

  • 크레이머 법칙 • GPG4: 244, GPG6: 178

  • 큰 정수 • GPG3: 237

  • 큰 할당자 • GPG7: 23

  • 클라이언트

    • 무결성 • GPG8: 670

    • 해킹 • GPG8: 667

  • 클라이언트/서버 구조 • GPG3: 594, GPG7: 569, GPG8: 659

    • 동기화 • GPG4: 713

    • 시뮬레이션층 관리 구조 • GPG3: 603

    •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주소 • GPG3: 611

    • 클라이언트 유효성 점검 • GPG3: 611

    • 클라이언트 인증 • GPG5: 707

  • 클래스

    • ActionRule, ActionRuleSet • GPG3: 306

    • ActionState • GPG3: 304596

    • ActorProxy • GPG3: 600

    • AlgFrustum • GPG4: 248

    • Assert • GPG8: 553

    • Audio, AudioManager, AudioTag • GPG4: 781783

    • BaseSimulation • GPG3: 603

    • BitPackCodec • GPG4: 720

    • CAddressSpaceArrayManager • GPG4: 170

    • CArrayManager • GPG4: 166

    • CExtraProp • GPG4: 197

    • CFSM 기반 • GPG3: 335

    • CPersistent • GPG4: 197

    • CProfileIterator, CProfileManager, CProfileNode • GPG3: 217220

    • CRTTI • GPG4: 194

    • CState, CStateTemplate • GPG3: 334

    • Camera • GPG4: 784, GPG5: 577

    • CharacterStateMgr • GPG4: 712

    • ChaseCamera • GPG4: 420

    • ClientSimulation • GPG3: 603

    • Component • GPG5: 258

    • Connection • GPG3: 670

    • ControlState • GPG3: 596

    • DerivativeCompact • GPG5: 346

    • Destroyer • GPG4: 189

    • DynamicState • GPG4: 344

    • DynamicVar • GPG4: 765

    • EnvelopeVar • GPG4: 768

    • Factory • GPG5: 252

    • Freezable • GPG5: 224

    • FreezeMgr, FreezePtr • GPG5: 221222

    • IAudioListener • GPG4: 783

    • InterfaceID • GPG5: 258

    • Journaling • GPG3: 205

    • LookupManager • GPG3: 602

    • MatchboxListHeader • GPG3: 351

    • ObjectContainer, ObjectManager • GPG4: 186

    • OggVorbisFile • GPG4: 784

    • PEAux • GPG4: 344

    • Packable • GPG4: 723

    • Performer • GPG3: 599

    • PhysicsEngine • GPG4: 344

    • ReferenceCount • GPG5: 257

    • RegisteredVar • GPG8: 485

    • ResPtrHolder • GPG4: 139

    • ResourcePtr • GPG4: 138

    • RigidAccumulator • GPG4: 344

    • RigidBody • GPG4: 344

    • SAVEMGR, SAVEOBJ • GPG3: 120121

    • SOBFactory, SOBManager • GPG3: 601

    • ScheduleManager • GPG3: 602

    • Serializable, Serializer • GPG3: 626627

    • ServerSimulation • GPG3: 603

    • SimulationObject, SimulationState • GPG3: 596597

    • SlerpDirect • GPG5: 338

    • SlerpMatrix, SlerpRenormal, SlerpSimpleRenormal • GPG5: 341343

    • Swicth, SwitchBox • GPG3: 203

    • Systems_t • GPG3: 76

    • TAutolists • GPG3: 127

    • TFreeList • GPG4: 117

    • TaskSys_t • GPG3: 77

    • TypeID • GPG5: 251

    • U2DMatchboxContainer • GPG3: 350

    • UserControlState • GPG3: 597

    • Version • GPG5: 259

    • VglFrustum • GPG4: 247

    • WaveFile • GPG4: 783

    • WorldObject • GPG4: 784

    • menuControl, menuManager, menuScreen • GPG5: 265

    • 계통구조 • GPG8: 473

    • 내보내기 • GPG2: 76

    • 다각형 클래스 • GPG3: 348

    • 다이어그램 • GPG3: 139

    • 메시지 • GPG4: 155

    • 목록 • GPG4: 152

    • 색인 • GPG8: 476

    • 속성 클래스 • GPG2: 96

    • 익스포트된 클래스 • GPG2: 107

    • 저장 및 복원 • GPG5: 224

    • 클래스 팩토리 패턴 • GPG4: 106

    • 클래스 행동 패턴 • GPG3: 74

    • 프록시 클래스 • GPG1: 155

    • 형식 식별 시스템 • GPG5: 251

  • 클래스 계통 구조

    • 내포 • GPG1: 49

    • 상속 • GPG1: 49

    • 층화 • GPG1: 49

  • 클래스 멤버 속성 계층 • GPG5: 109

  • 클러스터 • GPG6: 686

    • 맵 • GPG3: 309

    • 알고리즘 • GPG6: 488

  • 클러스터링 • GPG7: 334, GPG8: 460

    • k-메도이드 • GPG7: 334

  • 클록, 클럭 • GPG3: 62, GPG4: 95, [참고] 시간

    • 동기화 • GPG3: 580, GPG4: 730

  • 클립 스택 • GPG7: 505533

    • 텍스처 원환 버퍼 • GPG7: 507

  • 클립 중심 • GPG7: 530

  • 클립 크기 • GPG7: 530

  • 클립매핑 • GPG7: 501502530

    • CPU 업로드 • GPG7: 509

    • CPU 합성 • GPG7: 509

    • SM1.0 지원 • GPG7: 511

    • 가상 텍스처 • GPG7: 531

    • 갱신량 제어 • GPG7: 511536

    • 단점 • GPG7: 505

    • 동심환 갱신 • GPG7: 537

    • 밉맵 피라미드 • GPG7: 531

    • 밉맵의 일반화 • GPG7: 502

    • 배경 페이징 • GPG7: 510

    • 부분타일 • GPG7: 535

    • 삼선형 필터링 • GPG7: 533

    • 세부 중심 • GPG7: 530

    • 장점 • GPG7: 504

    • 채움 속도 최적화 • GPG7: 511

    • 초점 • GPG7: 505

    • 클립맵 갱신 • GPG7: 506

    • 클립스택 • GPG7: 505

    • 텍스처 갱신 • GPG7: 535

    • 텍스처 캐시 • GPG7: 532

    • 픽셀 셰이더 • GPG7: 506

  • 키 교환 인증 • GPG7: 586

  • 키보드 스니핑 • GPG7: 584590

  • 키보드 입력 • GPG3: 162

  • 키프레임 축약 • GPG7: 443

  • 킬러 휴리스틱 • GPG1: 338

반응형

'유틸리티 > 자료 &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ds, psd 파일등 썸네일 미리보기  (2) 2013.01.31
spectrum 스펙트럼  (0) 2013.01.08
Particle Physics  (0) 2012.12.20
[MFC] 프로그램 코드 라인수 계산기  (1) 2012.11.15
한국 과학기술 연합 사이트  (0) 2012.11.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