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microsoft


방법: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Visual C++ 프로젝트 구성

Visual Studio 2010
이 항목은 아직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항목에서는 Visual Studio IDE(통합 개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구성을 사용하여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C++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64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Visual C++ 64비트 컴파일러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IDE에서 64비트 프로젝트 구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nstalling Visual Studio 64-bit Components를 참조하십시오.

참고참고

64비트 도구는 기본적으로 Visual C++ Express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sual C++ Express에서 64비트 도구를 사용하려면 Visual C++ Express과 함께 Windows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설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Visual C++ Express을 사용하여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프로젝트를 구성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항목의 절차에서는 Visual Studio IDE를 사용하여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하도록 활성 프로젝트 구성을 변경하는 방법과 Win32 프로젝트 설정을 64비트 프로젝트 구성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C++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려면

  1.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구성하려는 C++ 프로젝트를 엽니다.

  2. 해당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를 엽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법: 프로젝트 속성 페이지 열기를 참조하십시오.

    참고참고

    .NET 프로젝트의 경우 구성 속성 노드 또는 해당 자식 노드 중 하나가 <Projectname> 속성 페이지대화 상자에서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성 관리자 단추가 비활성 상태로 있습니다.

  3. 구성 관리자를 클릭하여 구성 관리자 대화 상자를 엽니다.

  4. 활성 솔루션 플랫폼 목록을 클릭한 다음 <새로 만들기…> 옵션을 선택하여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 상자를 엽니다.

  5. 새 플랫폼 입력 또는 선택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한 다음 64비트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참고참고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 상자에서 다음에서 설정 복사 옵션을 사용하여 기존 프로젝트 설정을 새 64비트 프로젝트 구성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6. 확인을 클릭합니다. 앞 단계에서 선택한 플랫폼이 구성 관리자 대화 상자의 활성 솔루션 플랫폼에 나타납니다.

  7. 구성 관리자 대화 상자에서 닫기를 클릭한 다음 <Projectname> 속성 페이지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Win32 프로젝트 설정을 64비트 프로젝트 구성에 복사하려면

  • 64비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동안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 상자가 열리면 다음에서 설정 복사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한 다음 Win32를 선택합니다. 다음 프로젝트 설정이 프로젝트 수준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참고참고

    이러한 프로젝트 속성은 파일 수준에서 재정의된 경우 하나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